오늘(9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에서는 연합 MT의 재미를 완성할 특급 게스트 윤경호와 함께 낯가림을 이겨내기 위한 배우들의 게임 대잔치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들은 어색한 기류를 뿜어낸다. 낯가림도 잠시 만나기 힘든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이들은 숨겨뒀던 팬심을 밝히는가 하면 함께 간식을 나눠 먹으며 조금씩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쌓아 나갔다고.
특히 이번 연합MT에는 흥을 돋워줄 특급 게스트로 배우 윤경호가 등장한다. 다수의 작품 속 씬스틸러로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윤경호는 입장부터 “나도 청춘이야”라며 능청스러운 너스레를 떤다.
마침내 연합MT의 꽃 레크리에이션이 시작되고 운명의 제비뽑기로 팀을 결정한 배우들은 어색함도 잊은 채 게임 열정을 불태운다. 점점 멤버들의 데시벨이 고조되는 가운데 비밀병기 윤경호가 출격, 범접할 수 없는 연륜으로 게임의 판을 뒤흔든다. 이에 “젊은이들이여 나를 따르라”며 리더십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이번 연합MT의 레크리에이션에는 하루의 끝을 마무리할 저녁 식사가 걸려있는 만큼 배우들은 그 어느때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고.
“우리 모두 초면에 즐겁습니다”를 절로 외치게 만드는 배우들의 청춘 오락관은 9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1,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춘MT’는 국내 공개와 더불어, 다수 글로벌OTT 플랫폼을 통해 미국, 유럽 50개국, 남미 40개국, 중동 28개국, 오세아니아 20개국, 일본, 대만, 홍콩 등 총 150개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