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가 팬들에게 또 한 번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하이라이트 운동회’는 멤버들의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열린 팬콘으로 운동회 콘셉트에 맞춰 하이라이트와 팬들은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1부 운동회에서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한 하이라이트는 다양한 게임과 토크를 진행했다. 이어진 운동회 뒤풀이 순서에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하이라이트는 ‘불어온다’와 ‘데이드림’에 이어 ‘플레이’, ‘밤이야’, ‘세븐 원더스’, ‘시선’, ‘웨이브’, ‘아름다운 밤이야’, ‘러블리 데이’ 등 총 14곡을 선보였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콘서트에 버금가는 풍성한 세트 리스트의 대부분은 정규 1집과 미니 3집 수록곡으로 채워졌다.
마지막 공연을 마친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13주년을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더없이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지금까지의 비스트와 하이라이트를 응원해주고 계신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또 오랜 시간 동안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며 더욱 긴 여정을 약속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특히 지난 16일 2회차 공연이 끝나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이후 하이라이트는 깜짝 영상을 통해 11월 7일 컴백을 발표했다. 이기광의 목소리로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신곡 일부 구절이 흘러나왔고 ‘2022.11.07 (MON) HIGHLIGHT’라는 컴백일이 문구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