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은 다음 달 초 박기웅 작가와 컴플리션의 대표 브랜드 에이지(AGE)의컬래버레이션을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MC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한 김태형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MC로 나서며 가수, 뮤지컬 배우에 이어 또 다른 영역을 개척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김태형 특유의 아우라와 미모를 뽐내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한 꽃미남 외모에 성숙함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김태형이 MC로 나서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유럽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 한국 브랜드인 에이지와 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기웅 작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소개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김태형은 ‘클릭비’라는 수식어를 빼고 만능 엔터테이너 김태형으로 거듭날 전망. 그룹의 리드보컬 출신인 김태형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가능한 출중한 보컬 실력과 연기력, 호감을 자아내는 진행실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스타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관계자는 “김태형은 빼어난 노래 실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과 다른 사람에 대한 깊은 배려심을 지닌 아티스트”라며 “진행 실력에도 그런 면이 고스란히 반영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김태형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