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엔터테인먼트는 김기태가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계절을 돌고 돌아’는 스쳐 간 인연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바람’이라는 키워드에 중의적인 의미를 둬 표현한 곡이다. ‘다시 한번 마주하지 않을까’에 대한 소중한 바람을 담았다.
늘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가족의 인연,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친구의 인연, 사랑과 슬픔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랑하는 이성의 인연, 보고 싶어도 만날 수 없어 마음에 담아두는 그리운 인연 등 계절이 돌고 돌아 언젠가 한 번쯤은 다시 마주하지 않을까에 대한 염원을 바람에 실어 보낸다는 내용의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 애틋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번 신곡은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 ‘난, 너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 히트곡 메이커 이기환 작곡가가 참여해 만들었다.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계절, 바람, 이별, 인연 등의 단어들을 김기태만이 표현할 수 있는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로 거침없이 아름답게 사계절을 그려내며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2’ 최종 우승자 출신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음색, 마음을 울리는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5연승 공동 올킬을, 패티김 편에서는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저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