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크릿넘버 민지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에서 진행한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 1위 자리에 올랐다.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전 세계 팬투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에서 민지는 시전체 투표수의 42.95%인 약 7억6000만 표를 획득하며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화력을 입증했다.
시크릿넘버는 2020년 데뷔 이래 ‘실력파 걸그룹’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왔다. 인도네시아, 일본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서인지 특히 해외 팬들의 관심이 높다. 이러한 글로벌 팬덤의 위력이 이번 팬투에서 실시한 ‘3월 생일 아티스트’ 투표를 통해 증명된 것이다.
이를 기념하며 시크릿넘버의 팬덤 ‘락키’가 직접 제작한 축하 영상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신촌 유플렉스 지하 디지털 포스터에 송출될 예정이다. 민지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은 서울 마리나 옥외 대형 전광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팬투에서 진행된 ‘3월 아티스트 생일투표’ 2위에는 블랙핑크 리사, 3위로는 시크릿넘 주, 4위 트레저(treasure) 지훈, 5위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순위에 올랐다.
생일투표 2위로 선정된 블랙핑크 리사의 팬덤 ‘블링크’가 제작한 생일 축하 영상은 3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홍대입구역 디지털 포스터와 서울 마리나 옥외 대형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위부터 5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들의 생일 축하 영상 역시 서울 마리나 옥외 대형 전광판에 송출될 예정으로 순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들의 팬들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