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팬들에게 받은 도시락 인증샷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판타지 보이즈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는 24일 도시락 인증 사진을 공개, 팬들의 선물에 화답했다.
사진 속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팬들이 선물한 도시락과 함께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또 행복한 미소를 비롯해 손 하트, 맛있게 먹는 모습 등으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과분한 선물을 받았다”며 “앞으로 더욱 멋진 무대로 팬 성원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도시락은 판타지 보이즈가 지난 21일 MBC ‘쇼! 챔피언’ 출연 당시 받은 선물이라고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설명했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제스처’(Gesture) 무대를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빈틈없는 팀워크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 바 있다. 당시 무대도 팬들의 선물에 대한 판타지 보이즈의 화답이었던 셈이다.
최근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 멤버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은 앞서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소년판타지’)를 통해 최종 데뷔의 꿈을 이뤘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