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에이트’(ATE) 티저에서 폭발적 시너지를 터뜨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새 미니 앨범 ‘에이트’와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각종 티징 콘텐츠를 오픈 중이다. 1일 오후에는 강력한 매력과 에너지를 품은 신보 단체 및 유닛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높였다.
단체 티저 속 여덟 멤버는 자신들의 초상이 담긴 사진 배경 앞에 서서 존재감을 뿜어냈다. 단단한 눈빛과 어우러지는 당당하고 여유로운 아우라가 카리스마를 배가해 전 세계 팬심을 매료했다.
새 앨범 ‘에이트’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마운틴스’(MOUNTAINS), ‘쨈’(JJAM),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 ‘러너스’(Runners), ‘또 다시 밤’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2024년 첫 컴백을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들은 2022년 3월 미니 앨범 ‘오디너리’를 시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를 달성, 2023년 11월 미니 앨범 ‘락스타’ 타이틀곡 ‘락’과 올해 5월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로 빌보드 ‘핫 100’ 진입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 수 3000만을 돌파하며 K팝 아티스트 그룹 기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 수 톱 3에 이름을 올리고 뚜렷한 영향력을 재입증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