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코끼리를 가까이 하면 집안에 재물과 복이 깃든다고 한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행운의 코끼리 마스코트인 ‘에이코’를 앞세워 고객사들의 기업이전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기업·공장·중량물·공공기관 등 업종 불문 비즈니스 이사 전문기업이다. 정밀기계 및 전기설비 해체/설치에 특화된 자체 전문팀을 두고 있으며, 다년간 기업 주요문서 및 오피스설비 이사 작업을 진행한 베테랑 PM이 이사 작업을 총괄한다.
국내외 물품 운송은 근 30년 경력의 운송전문가가 담당하고 있다. 특히, 기업 이전 분야에서 2년 연속 친환경건설대상을 수상하는 등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작년 한 해에만 한국수력원자력·한화오션·NFC·동탄이엔지·바이오플러스·산일전기·국일제지·CJ올리브영·샤넬코리아 등 유수의 기업 및 인천문화예술회관·로봇산업진흥원·구미과학관·지역행정복지센터 등 주요 공공기관의 이전 작업을 완벽히 수행해 호평을 받았다. 그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2025년 상반기에도 이미 KT&G·한국공항공사 등 굵직한 고객사를 확보했다.
한편, 리브랜딩을 통해 탄생한 코끼리 캐릭터 ‘에이코’는 SNS 상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향후 ‘복(福)코끼리’ 굿즈를 제작해 이사 의뢰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의 사업화 방안도 추진 예정이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 관계자는 “에.이.코를 통해 이사하면 대박난다는 공식을 굳히기 위해 더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