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더보이즈, 12월 7일 윈터송 '크리스마시' 발표[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11.25 00:31

조연경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3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데뷔 3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 영화(THE AZIT: 永華)’를 진행, 이에 일환으로 오는 12월 7일, 윈터송 ‘크리스마시(Christmassy!)’의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측은 이에 24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해당 프로모션의 체크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크리스마시’는 내달 5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는 더보이즈의 팬콘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 현장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12월, 데뷔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통해 원조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한 팬송을 발표, 다양한 팬 이벤트를 선보였다. 
 
1년이 지난 올 겨울, 동명의 이름에 ‘영화(永華)’라는 부제를 더한 이번 프로젝트는 ‘오래도록 빛나다’라는 뜻처럼 더보이즈의 데뷔 3주년 순간을 팬들과 한층 특별하게 자축한다. 
 
12월 팬콘을 비롯해 콘셉트 포토 공개, 2021 시즌그리팅 발표, 전시회 등 ‘영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가운데 윈터송 ‘크리스마시’ 발매까지 역대급 팬서비스로 2020년을 마무리할 더보이즈의 이번 신규 프로모션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