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새 출연자 진솔, "인생 2회차 아냐?" 박미선 감탄한 이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4.16 13:35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 ‘고딩엄빠’) 뉴페이스 진솔이 박미선의 감탄을 자아낸다.

17일(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고딩엄빠’ 7회에는 고2에 엄마가 된 진솔이 첫 등장해, 생후 85일 된 딸 시하를 야무지게 키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진솔은 온통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집에서 다림질에 나선다. 이른 아침부터 정장을 다림질하며 ‘칼 각 잡기’ 신공을 발휘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 박미선은 “남편이 특전사라 칼 각이 나오는 것 아니냐?”며 놀라워하고, 하하 역시 “거짓말…”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잠시 후 진솔은 아침상을 차리고 이에 박미선은 “인생 2회 차 같은데?”라고 말하며, 박재연 심리상담가는 “저보다 잘한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어 진솔의 남편 곽수현이 모습을 드러낸다. 3MC는 상상을 초월하는 ‘베이비 페이스’에 MC들은 “진짜 귀엽게 생겼다”며 동공을 확장한다.

제작진은 “진솔-곽수현 부부가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애 스토리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또래답지 않은 야무진 살림 솜씨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것”이라며 “생후 85일인 딸 시하를 넘치는 사랑으로 키우는 두 부부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고딩엄빠’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4월 1주차 ‘비드라마 검색반응 TOP10’에서 8위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 김지우(1위)를 비롯해 출연자 다섯 명이 10위 안에 오르는 등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15일에는 넷플릭스 ‘오늘 한국의 TOP10 콘텐츠’ 7위에 올라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는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