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첫 단독쇼 ‘한가위 판타지아’ 열린다...역대급 무대 예고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9 15:33

박로사 기자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가수 김호중이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선보인다.

 
SBS 추석특집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로 ‘트바로티’ 라는 수식어답게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인다.
 
김호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일무이한 무대들을 위해 의기투합한 SBS와 김호중은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추석 연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이에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는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호중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대에서 직접 김호중과 듀엣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김호중의 판듀’는 김호중의 음악을 사랑하며 보컬에 자신 있고 넘치는 끼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김호중의 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커버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정의 심사를 거쳐 ‘김호중의 판듀’로 선정되면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이밖에 김호중이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신청도 받는다. 김호중의 곡이 아니더라도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마음속으로 원하던 신나는 템포의 노래를 신청 이유와 함께 해당 게시판 댓글로 남기면 김호중이 직접 무대로 화답할 예정이다.
 
오직 SBS에서만 함께 할 수 있는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오는 8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