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1일 '아돌라스쿨3' 홍보모델에 도전한 장동우, 이성종의 활약에 대한 예고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데뷔 1일차 아이돌 ?! 경력직 신입 인피니트26의 등장 I 장동우 I 이성종"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제작진은 "단장즈를 춤추게 만드는 경력직 신인 ! 인피니트 26과 함께하는 홍보ON아이돌, 10월 13일 아이돌플러스 앱에서 장동우 & 이성종과 함께해요"라는 설명을 덧붙여 13일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아돌라스쿨'의 공식 홍보 모델이 되기 위해 신청서를 작성하는 한편, 깜짝 유닛 그룹 ‘인피니트 26(이륙)’을 결성, “오늘부터 데뷔 1일”이라며 신인의 열정과 패기를 발산시킨다.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은 같은 시기 활동 추억을 가진 장동우, 이성종과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이때 준케이는 “10년 이상 연차가 된 분들은 ‘단장즈’ 자리를 탐내더라. 이 자리가 안정적이다. 1년 넘게 하고 있다”며 '단장 자리'를 탐낼까봐 선수를 친다. 그러자 장동우는 "1년 넘었으면 바뀔 때가 됐다"고 받아쳐 ‘단장즈’를 당황케 한다. 인피니트 26의 데뷔 1일차 케미와 '단장즈'와 함께 한 각종 미션과 게임 활약상은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