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이번엔 말레이시아! 차세대 K-POP 그룹 존재감 UP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09 18:19

이지수 기자
블랭키

블랭키

그룹 블랭키(BLANK2Y)가 말레이시아에서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입지를 다진다.  
 
 
블랭키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내 국제 무역 전시센터(MITEC)에서 개최되는 ‘2022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이하 모꼬지 대한민국)’에 출격한다. '모꼬지 대한민국'은 해외 한류 애호가들과 함께 한식, 미용, 패션, 놀이 등 한국의 다양한 생활문화를 배우고 즐기는 축제로 지난 9월 우즈베스키스탄에서 열린 행사에는 2만 6천여 명의 현지 한류 팬이 모였다.  
 
 
블랭키는 13일 오후 5시 30분(현지 시각) 열리는 모꼬지 콘서트 무대에 올라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 말레이시아의 문화를 직접 배우는 시간을 가지며 양국 문화 교류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블랭키는 올해 미국 유명 음악 매체 빌보드를 비롯한 글로벌 외신의 집중 조명을 받았고 최근 빌보드 핫트렌디송 3위에 랭크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팬미팅 투어를 통해 한국, 일본, 우즈베키스탄 등 국내외 공연을 이어가며 차세대 K-POP 그룹으로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이번 말레이시아 '모꼬지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무대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블랭키는 해외 팬미팅 투어 ‘BLANK2Y 1ST MEET & LIVE TOUR [FUEGO]’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