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매니아 우승자 출신 정채아, 팬더TV BJ로 변신… ‘BJ정채아’로 활동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6 07:57

BJ정채아. 팬더TV 제공

BJ정채아. 팬더TV 제공

 
머슬매니아 1위 출신 정채아가 ㈜더블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팬더TV'를 통해 BJ로 활동한다.  
 
정채아는 지난 2019년 핀인터내셔날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커머셜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같은 해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9월호 韓-美 동시 커버걸로 발탁된 정채아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의 식사대용쉐이크 ‘큐밀’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팬더TV BJ로 변신한 정채아는 ‘BJ정채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더TV 관계자는 “팬더TV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는 정채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몸매 관리 비법부터 진솔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소통 방송을 진행할 BJ정채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팬더TV는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누구나 라이브 방송 진행자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팬더TV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채아 닉네임 ‘BJ정채아’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