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삼시세끼'가 다가올 겨울 편에서 차승원-유해진-장근석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나영석 PD가 새 예능 프로그램이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편으로 제작된다.
tvN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하고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을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다. 하지만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 편(가제)’”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체적인 컨셉트나 프로그램명, 회차, 방송일자 및 편성 시간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근석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들었는데… 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박도 못하는게 되는 거구나… 패닉"이라는 글을 남겼다.
글과 함께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이라는 해시태그를 걸었다.
그동안 ‘삼시세끼’에는 ‘꽃보다 할배’의 이순재를 비롯, 김영철 최지우 고아라 윤여정 손호준 최화정 등 기라성같은 게스트들이 등장해 화제를 낳았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가을편에는 이승기가 얼굴을 내밀어 시청률 고공비행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9회는 평균 9.1%, 최고 10.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첫 방송 이후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소식에 네티즌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캐스팅 쩌네"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라인업 대박이네 기대돼"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셋이 잘 어울릴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사진=일간스포츠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