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A&T뷰티스쿨 종로본원은 네일아트 전문교육학원으로서 네일아트자격증 시험이 민간에서 국가자격증으로 변경 후 실시된 시험에서 평균 90%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일아트 시험은 필기 및 실기시험으로 이루어지는데 실기과정을 기본으로 하며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필기시험대비 또한 철저한 이론 교육 및 모의고사를 통하여 별도의 공부시간을 할애할 필요 없이 학원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높은 합격률의 비결에 대해 네일아트 전공자인 고연정 총괄원장은 “필기 및 실기시험의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인하여 지금까지 높은 합격률을 유지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은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교육의 최종적인 목적은 취업에 있다며 취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요즘과 같은 불황에 청년 실업율이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고 네일아트 전문인력들 또한 이를 피해가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비추어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은 국내 최대의 네일아트 직영점을 가지고 있고 우리에게 익숙한 네일아트 브랜드인 OPI를 생산하는 루미가넷과 손잡았다.
루미가넷은 1996년 설립되어 전국 250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백화점에 루비가넷 브랜드로 전국 대형마트에는 네일존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루미가넷은 입사 후 메니져 및 팀장으로 승진의 기회가 있으며 일정기간 근무 시 해외지사 발령 또한 가능하고 루미가넷 브랜드 창업 시 근무 연차에 따라 창업비용의 최대 90% 지원을 하는 특전이 있다.
SBS 종로미용학원은 수강생의 지역 및 근무시간 등을 고려하여 개인 맞춤별 취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종로본원의 취업 추천 시 면접을 통하여 원하는 지역의 지점에서 근무가 가능하다.
근무 유형으로는 정직원 및 파트타임이 가능하여 장시간 근무가 힘든 주부들에게도 취업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 취업지역은 종로구, 동대문, 은평구, 노원, 마포구, 중랑구 등 서울 전 지역이 가능하고 경기 및 지방권 취업도 가능하여 선택의 폭 또한 넓다.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스타일리스트 과정 등 다양한 미용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모든 이벤트 및 학원 행사는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