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열심히 사는 여대생, 유정에게 사랑받는 여자 '홍설' 역을 맡은 배우 김고은. 홍설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남에게 피해주기 싫어하는 타입이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에게 다정한 선배 유정에게 고백을 듣고 캠퍼스 스타가 된다. 유정 주변에 얽힌 인물들 까지 겹쳐 곤란을 겪지만, 유정(박해진)과 설(김고은)의 달달한 러브라인으로 화제의 드라마로 등극했다.
호리호리한 몸매와 매력적인 얼굴로 러블리룩과 캐주얼룩을 오가며 여심 제대로 사로잡는 캠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 캠퍼스 여심 사로잡는 캐주얼룩
tvN `치즈인더트랩` 캡처 / 스티브매든, 세인트제임스 by 플랫폼플레이스, 아메리칸이글 tvN '치즈인더트랩' 캡처 / 스티브매든, 세인트제임스 by 플랫폼플레이스, 아메리칸이글
루즈하게 떨어지는 가방을 자주 착용하는 김고은. 실용성 돋보이는 가방과 빈티지한 느낌이 강한 스타일로 그런지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캠퍼스룩을 주로 선보이는 김고은은 러블리한 스타일도 빼놓지 않고 착용한다.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한 세일러칼라 블라우스와 데님을 매치해 부담스럽지 않게 여성미가 돋보이게 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매치한 빈티지 데님 치마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함 넘치는 룩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