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학번 새내기들이 대학 캠퍼스를 물들일 입학 시즌이 다가왔다. 언제나 첫인상이 중요한 법이다. 칙칙함 벗어 던지고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할 새내기들을 위해 취향저격!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봄바람과 함께 생기를 불어 넣어줄 그대들을 위한 아이템들 지금부터 살펴보자.
♦ 봄날에 어울리는 옷을 아시나요?
사진제공=리바이스, 메종울렌스 by g 라운지 사진제공=리바이스, 메종울렌스 by g 라운지
경쾌한 새내기 룩은 가볍고 부담이 없어야 한다. 들뜬 마음으로 욕심을 부린다면 촌스러운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자칫 실수할 수 있는 캠퍼스룩에 도움이 돼줄 기특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리바이스 '아이코닉 트러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머니 사정 가벼운 새내기들에게 희망을 불어 넣어 줄 소식이다. 리바이스 501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루엣과 핏, 컬러를 다양화 하게 선보인다.
메종 울렌스가 선보이는 스포티룩을 추천한다.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멋과 크루즈 감성을 적절히 섞어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였다.
♦ 내 취향대로 만드는 '가방' & 수납력 갑! '지갑'
사진제공=조셉앤스테이시 사진제공=조셉앤스테이시
수납력 좋고 청키한 느낌의 가방은 생기 넘치는 신입생들에게 제격이다. 많은 전공 서적을 담을 수 있고 책 가방에서 갓 벗어난 새내기들을 위해 추천한다. DIY 방식 가방과 귀여운 지갑을 소개한다.
조셉앤스테이시 스테디셀러인 오즈 백은 DIY 방식을 이용해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신개념 백이다. 윙이라 불리는 가방 커버를 이용해 사계절 내내 다른 컬러와 느낌의 가방으로 바꿀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2016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생기를 불어줄 데님 소재 윙 커버를 출시,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월렛 슬림은 다른 어느 패션 아이템보다 손이 많이 가는 지갑 특성을 고려했다. 100% 소가죽으로 제작해 높은 퀄리티에 세심한 마감처리로 뛰어난 내구성 을 자랑한다.
♦ 풋풋함은 머리부터 시작된다
사진제공=햇츠온 사진제공=햇츠온
요즘 트렌드는 머리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모자가 출시되고 있다. 캐주얼, 애슬레저, 레트로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모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풋풋한 신입생 느낌 제대로 살려 줄 모자를 소개한다.
햇츠온은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스냅백과 버킷햇 등을 출시했다. 자유분방한 스타일부터 깔끔한 캐주얼 슈트룩까지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모자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간절기에 어울리는 야상과 청바지와 스니커즈에 스냅백까지 더한다면 시크한 캐주얼룩이 완성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