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일(삼일절) 오후 1시 40분, 리안 대표유모차 ‘스핀 LX’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 ‘리안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특집’으로 베이비페어보다 더 좋은 구성
국내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은 오는 3월 1일 오후 1시40분에 ‘리안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특집’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대표유모차 ‘리안 스핀LX’와 ‘신생아용 카시트인 트레블 세트’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리안의 ‘스핀LX’유모차는 현대홈쇼핑 누적 판매금액만 120억, 총 판매수량 2만 4천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유모차로 ‘2016년 편의기능과 디테일은 향상시키고, 무게는 절감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리안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특집’은 방송 시간 동안 ‘리안 스핀XL유모차를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생아용 카시트를 리안스핀LX에 바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트레블 세트’는 27%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리안 스핀유모차 단품 구입 시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방풍커버와 함께 필수 구매 액세서리인 유모차정리함를 증정하며, 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양면 이너시트를 무료로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홈쇼핑 방송구매 고객이 현대홈쇼핑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7만 원 상당의 르그로베 보냉가방을 전원 증정한다. 르그로베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북유럽디자인의 소품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리안 마케팅담당자는 ‘공유일은 홈쇼핑사에서 종일 프리미엄 시간대로 설정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들만 방송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올해도 리안유모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기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안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유모차부분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3년연속 수상하는 등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특히,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고가의 수입 브랜드에만 적용된 양대면 기능을 적용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유모차이다.
뿐만 아니라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은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다.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