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인데도 불구하고 한 여름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급격히 변한 날씨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곳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보기만 해도 상쾌한 바닷가와 푸른 녹음과 그늘이 있는 수목원 등 주말에 휴양을 위한 준비로 분주한 사람들에게 스타일리시한 감각도 높이면서 더위 날 수 있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지루한 스타일은 NO! 개성 담은 스타일 YES!
사진제공=구호, 락포트, 레니본 사진제공=구호, 락포트, 레니본
모든 것에 무력해지는 여름이라고 해서 매일 똑같은 반소매와 반바지 등 진부한 패션 스타일은 지루하게 보일 수 있다. 리넨과 메시 등 다양한 소재와 스트라이프 패턴에 믹스매치한톱은 무더위 속에서도 실용성과 개성을 담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스킨톤 롤업 반바지를 매치하면 더욱 청량감 가득한 데일리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아기자 기한 자수를 더해 귀여운 분위기를 살린 톱과 청아한 파스텔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와이드 데님 팬츠 조화는 센스 넘치는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매력적인 포인트 액세서리와 슈즈는 트렌디한 룩과 함께 빠질 수 없는 여름철 잇 아이템이다. 어디서나 톡톡 튀는 메탈릭한 소재를 사용한 클러치를 비롯해 아름다운 살몬 컬러 반지갑과 라일락 컬러 미니백은 밋밋한 스타일링에 싱그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줄 것 이다.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코르크 소재 웨지 힐 슬리퍼와 순백의 심플한 맛이 있는 스니커즈는 청순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 잇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골든듀, 로즈몽 쥬얼리 by 쥼, 로즈몽 by 갤러리어클락, 펜디 by 갤러리어클락 사진제공=골든듀, 로즈몽 쥬얼리 by 쥼, 로즈몽 by 갤러리어클락, 펜디 by 갤러리어클락
산뜻한 코럴 컬러가 포인트인 시원한 소재 메탈 시계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날 시도해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계를 꼽을 수 있다. 시계는 케이스 크기에 따라 클래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자연을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반지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데일리 룩에 활력을 더해줄 것이다.
사진제공=퍼스캐리 사진제공=퍼스캐리
여름 패션 아이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선글라스에 주목하자. 퍼스캐리의 클립락-A 시리즈는 독특한 질감의 프레임에 디테일 장식을 더했다. 개성있고 세련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로 입체감이 느껴지는 메탈 프레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역동적인 느낌까지 더해준다.
♦ 패션과 치안까지 챙기자
사진제공=조셉앤스테이시 사진제공=조셉앤스테이시
여름철 거추장스러운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은 체력만 지치게 할 뿐이다. 아기자 기한 포인트 아이템은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돕는다. 최근 흉흉한 사회 분위기에 어울리는 기특한 아이템에 주목하자. 조샙앤스테이시 112 태슬은 산뜻한 컬러감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팔찌나 미니 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긴급 상황 시 태슬을 아래로 잡아당기면 경보음이 울려 주변에 위험을 알릴 수 있는 호신용 액세서리이기도 하다. 평상시 경보기를 분리해 참 팔찌로 착용하면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에 화려함을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