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에 가로 6m, 세로 37m의 초대형 옥외 전광판을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까야오 광장은 유럽에서 방문객이 가장 많은 명소 중 하나다. 연간 약 1억1300만명 이상이 방문한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설치한 대형 광고판에는 아웃도어용 스마트 LED 사이니지가 사용됐다. 방진 방수 기능이 탑재된 이 전광판에는 10만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고품질 LED 소자가 적용됐다. 영하 40도에서 영상 55도까지의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가동할 수 있다.
G9, 최대할인금액 등 제한 없는 할인쿠폰 도입
쇼핑몰 G9(지구)는 까다로운 사용 조건을 없앤 일명 '솔직한 할인쿠폰'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적용 시 따라붙던 '최소 구매금액'이나 '최대 할인적용금액' 등의 제한 요소를 모두 없애고 보이는 할인율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G9는 오는 17일까지 패션·뷰티·리빙·스포츠 카테고리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판매 금액에 관계없이 정해진 할인율 그대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ID당 10회씩 매일 발급 가능하며 당일 발급·당일 사용하면 된다.
동원F&B, 특별 한정판 ‘동원 금메달참치’ 출시
동원F&B는 리우올림픽을 앞두고 한정판 참치캔 '동원 금메달참치'를 출시했다. 동원 금메달참치는 메달 모양으로 디자인 된 황금색 캔에 대한민국 응원 문구를 담은 제품이다. 8월까지 제한된 수량만 판매된다. 이번 제품은 1982년 동원참치가 첫 출시된 이후 최초로 만드는 특별 기획 한정판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