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1일간 열리는 이번 <할로윈 페스티발>에서는 해바라기, 국화 등 만개한 꽃과 함께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곳곳에 설치된 할로윈 캐릭터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매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는 이번 축제의 방문객을 위해 서울랜드가 준비한 메인이벤트다. 10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서울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계의 광장 피사의 사탑 옆 부스에서 응모권 작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 시상식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지구별 무대에서 열리며, △ 1등 100만 원 상당의 황금열쇠 5돈 △ 2등 24만 원 상당의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매(어른, 어린이) △ 3등 10만 원 상당의 서울랜드 외식상품권 등 총 325명에게 매주 경품을 선사한다. 할로윈 특집 공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 어린이 뮤지컬 <씽씽 캐릭터>,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 등이 무대에 오른다.
시원한 맥주와 할로윈 특별메뉴가 어우러진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 필리핀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 <할로윈 비어 콘서트>도 열린다.
이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스피드 게임 <할로윈 컵 쌓기 대회>, 개성만점 고스트들이 깜짝 등장하는 <고스트 서프라이즈>, 인기 캐릭터들이 총집합한 <캐릭터 할로윈 퍼레이드>, 좀비덤 캐릭터와 함께하는 숨바꼭질 게임 <좀비덤을 찾아라 2>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재미를 더한다.
실적에 상관없이 신한카드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고객은 어른 1명, 어린이 1명 자유이용권 구입 시 어른 자유이용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씨, 삼성, 국민, 하나,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20,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통신사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KT 멤버십, LG 멤버십 고객에게는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적용되며, SK T 멤버십 고객은 T해피패스로 자유이용권을 1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200MB 데이터 쿠폰, 11번가 더줌 포인트 21,000점 추가 증정).
미취학 아동을 위한 특별 할인도 실시한다. 36개월 이상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의 경우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