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슬립(대표 이명원)은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이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이 업체는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의 열망을 채워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시몬스,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골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대형(150여평) 창고형 매장에 30여 종류의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서 체험해 보고 상담 직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직수입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시중가보다 30-50% 저렴하며, 창고형 매장이라 백화점이나 로드샵 보다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명품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은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절한 배송과 함께 쓰던 기존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세심한 서비스까지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이명원 오렌지슬립 대표는 "전 직원 모두가 고객들을 위한 매트리스 주치의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남 IC부근에 있는 매장과 부천 직영점 외에 전국적으로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국내 최저가로 명품 매트리스를 공급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