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신다이어트수상>사진-예신다이어트수상>
㈜예신건강가꾸기의 예신 다이어트가 2월 2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다이어트) 부문 1위를 받았다.
예신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 기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가지 책임진다’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다. 신체의 외형을 변형시키고 생활 패턴과 개인의 생각에도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해왔다.
주요 관리 시스템인 체온UP다이어트는 체온이 떨어지게 되면 체질이 변화하고 그에 따라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파악한 후 오랜 연구를 거쳐 개발하게 된 프로그램이다. 논문을 통해 입증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예신의 모든 프로그램은 고객만족을 위해 목표 체중 미달 시 100% 전액 책임 환불제로 진행되고 있다.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하고 인바디 측정 후 목표체중을 설정하며 이에 따라 집중 관리에 들어간다. 목표체중 미달 시 한 달을 추가로 관리해주며 한 달 뒤에도 목표체중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예신건강가꾸기 김복희 대표는 “다이어트 관리를 하면서 고객을 책임지고 관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100% 책임 환불제를 수년째 이행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