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의'스파 빌리지 템복 발리'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발리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10월 4일부터 12월 8일까지 다양한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파 빌리지 템복 발리(Spa Village Tembok Bali)는 발리 덴파사르 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템복지역에 위치하며, 총 31개의 고급 객실을 갖추고 있다. 발리 특유의 전통과 문화가 녹아든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템복 지역 대표 스파 호텔이다. 스포츠 의류 브랜드 '언더아머'와 협업한 <트레이닝 인 템복> 은 10월 4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만 선보이는 한정 패키지다.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피트니스 시스템과 발리 전통 테라피를 접목한 트레이닝을 체험할 수 있어 특히 여성 투숙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웰빙을 주제로 균형 잡힌 식단과 발리 전통 마사지를 체험하고 싶다면 <스파 빌리지 스쿨 오브 라이프> 패키지 예약을 추천한다. 본 패키지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투숙객이 직접 맞춤 웰니스 프로그램을 구성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리 전통 요가, 총 주방장과 함께하는 건강식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0월 23일, 11월 20일, 12월 18일 단 3일간 4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 진행된다.
리턴 투 유어셀프 패키지는 혼자 여행하는 '혼행객'들을 대상으로 발리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건강식 식단과 요가, 웰니스 워크샵, 애프터눈티 세션뿐 아니라 발리의 유명 사원 및 폭포 투어 등 유명 관광지도 선택 관광으로 가능하다. 10월 9일, 11월 6일과 12월 4일, 단 3일간 정해진 날짜에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