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자동차 브랜드 BMW와 함께 오는 28∼29일 왕십리점과 죽전점에서 '무선 조종차(RC 카)' 레이싱 대회를 연다. 이 대회에서 상위권의 점수를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다음 달 4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BMW 차량을 이용한 트랙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한다. 트랙 드라이빙의 우수 드라이버 4명에게는 송도 네스트 호텔의 숙박권을 줄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허니버터브레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인기 베이커리 메뉴 '허니버터브레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 5cm 두께의 두툼한 식빵에 버터마요소스와 허니시럽을 발라 오븐에 구웠다. 이후 캐러멜시럽을 뿌려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했다. 딸기잼도 함께 동봉해 기호에 따라 식빵의 안쪽까지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300원.
스타벅스, 2018 플래너 출시
스타벅스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함께 2018년도 플래너를 오는 27일 선보인다. 이번 플래너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오는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준다.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