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겨울을 맞아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한 휴식과 예술적 감성으로 채워줄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트워크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비롯해 크레딧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윈터 파라다이스(Smart Winter Paradise)’,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윈터 선셋 라운지(Winter Sunset Lounge)’로 구성돼 여행의 목적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를 다채롭게 누릴 수 있다.
특히, ‘윈터 컬렉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투어 맵’을 제공해 예술적 감성을 충족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에서 온수풀을 즐길 수 있고,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센터 등의 실속있는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스마트 윈터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리조트 내 뷔페, 이탈리안, 일식 레스토랑은 물론 바(Bar), 카페,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윈터 선셋 라운지’ 패키지는 조식 뷔페부터 오후 티타임, 해피아워까지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의 올 데이 서비스가 포함돼 품격있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일상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알찬 구성의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윈터 컬렉션은 내년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 하는 고객에 한해 수영장 2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주중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