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이 선보이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로 구성됐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에 임페리얼의 높은 품격을 담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임페리얼 관계자는 "각각 19년, 17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은 정통성을 가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라며 "높은 가치를 지닌 고연산 스카치 위스키 원액들로만 블렌딩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임페리얼 19 퀀텀’은 부드러운 꽃 향기와 오렌지향, 은은한 감초 향이 특별한 풍미를 완성한다.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19년 이상 숙성된 고품격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담은 제품이다.
특히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위스키 품평회 중 하나이며, 유명 마스터 블렌더들을 포함해 5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치는 국제 위스키 품평회(ISC, International Spirit Challenge)에서 국내 위스키로는 유일하게 골드 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임페리얼 19퀀텀’ 500ml 한 병과 전용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된 세트의 가격은 7만6000원이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임페리얼 17’은 고연산 스카치 위스키에서 느낄 수 있는 균형미와 부드러움의 진수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사과의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이고 다층적인 맛으로 연령층에 상관 없이 모두를 만족시킬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임페리얼 17’ 450ml 한 병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준비하였으며, 5만4000원에 판매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다가오는 무술년 설 명절을 맞아 25년간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블렌딩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선물세트 2종을 준비했다” 고 전하며, “높은 품격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어온 임페리얼 위스키 선물세트로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