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설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설날 연휴 기간을 앞뒤로 열흘 동안 (2월 9일 ~ 18일) 특가로 선보이는 '복 한가득' 패키지는 객실 이용 시,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5층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 8만원 바우처와 메가박스 커플콤보 (2인),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은 일반 호텔과 달리, 전 객실의 키친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애완견 동반 고객에겐 애완 물품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설 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 뿐 아니라 반려견까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2박 이상 연박시 5% 할인 적용되며 특히 홈페이지로 패키지를 예약시 웰컴드링크 2잔 무료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예약문의 02 3466 7103)
오크우드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설 연휴 기간 (2월 13일 - 2월 18일) , 한국 전통음식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한다.
쉐프가 직접 준비한 진한 사골에 우려낸 깊은 맛이 일품인 사골 떡국, 왕갈비 떡국, 만두국 등이 메인 메뉴이며 (23,000원부터) , 격식있는 설 한상 차림 코스 요리는 가족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 보아야 할 프로모션이고, 모듬전은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에 적격이다. (설한상 차림 43,000원부터)
오크 레스토랑의 인기 프로모션인 와인 뷔페 "오크바인"도 설 연휴기간엔 더욱 스페셜한 섹션이 추가된다. 기존의 딸기를 주제로 진행중인 딸기 와인뷔페에 설 명절과 어울리는 음식을 추가로 구성하였다.
이날은 무한 제공되는 와인과 맥주와 더불어 한국 전통 음식과 전통주가 추가로 제공되어 풍성한 구정의 느낌을 살려, 자리를 함께하는 사람들과 서로의 새해 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