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갓세븐 진영, 윤박 등 JYP 사단이 뭉친 '마술학교'가 입소문을 내고 있다.
12일 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술학교 2월 13일(1,2화)~14일(3,4화) 월/화요일 00시 2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라며 일본판 DVD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리고 홍보요정을 자처했다.
지난 해 9월 웹드라마로 네이버에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마술학교'는 모태솔로 이나라(진영), 천재마술사 제이(윤박), 미국 입양아 출신의 레지던트 준(닉쿤), 최연소 천체물리학 박사 이성(강윤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청춘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불가매직드라마다.
JTBC 드라마 페스타를 통해 늦은 밤 방영됐음에도, 연일 입소문을 내고 있다. 네이버TV캐스트에서도 '마술학교'를 다시 찾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관계자는 "'마술학교'는 웹드라마로 공개된 이후 마술이라는 소재에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을 담아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었다. 처음으로 이성에 대한 감정에 눈을 뜬 모태솔로 이나라, 마술사였던 형의 죽음을 둘러싼 의문을 풀고 싶은 천재마술사 제이, 불치병 소녀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은 레지던트 준, 마술의 비과학성을 입증하고 싶은 박사 이성 등이 마술학교 동기로 함께 입학해, 저마다의 성장과 변화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배우들 또한 "마술이라는 소재가 신선했고, 딱 내 나이대에 경험할 수 있는 고민과 성장에 공감이 됐다"는 출연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