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광고모델에 손흥민(토트넘)을 발탁했다. 손흥민를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에는 하나금융의 경영슬로건인 '행복한 금융'의 가치가 담길 예정이다. 또 하나금융은 KEB하나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광고와 함께 손흥민과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의 콜라보 광고도 선보일 계획이다.
노스페이스, 냉감 기능을 갖춘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냉감·흡습·항균 기능을 갖춘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반팔 라운드 티, 레깅스, 반팔 집티 등으로 구성됐다. 냉감 및 흡습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열과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발산한다. 세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가공 처리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해도 쾌적감을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네이비, 헤더 그레이 2가지다. 삼성, 29일까지 '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 개최
삼성전자가 29일까지 서울 서교동 홍대 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갤럭시 S9·S9+’로 팬들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전시하는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갤럭시 팬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은 지난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슈퍼 슬로우 모션, 슈퍼 저조도 등 ‘갤럭시 S9·S9+’의 새로운 카메라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 중 36점의 수상작과 특별 작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사진전은 일상의 특별한 순간의 중심이자 행복을 상징하는 집(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진행돼 차별화된 전시공간을 연출했다. 특히‘여행의 발견’, ‘생활의 발견’ 등 집안의 각 공간마다 전시회 테마인 ‘발견’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