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코리아가 T//WORLD TW747론칭을 기념,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TW747 고객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혼마골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부분이다. TW747체험단은 클럽렌탈서비스 및 시타회 행사의 경험을 토대로 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변화하는 혼마골프의 움직임이라는 설명이다.
TW747론칭을 기념하여 운영되는 체험단 모집에는 약 400여 명이 신청했다. 총 20명이 선발된 혼마골프 TW747체험단은 지난 23일과 24일 TW747체험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체험단 활동은 T//WORLD TW747론칭을 기념하여 골프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직접 골프클럽을 사용해 보고 고객들과 소통을 하기 위한 취지에서 운영하는 행사이다.
특히 참여자들은 헤드와 샤프트의 분리 없이 샤프트를 돌리지 않고도 로프트 앵글과 라이 앵글, 페이스 앵글까지 바꿀 수 있다는 점의 기술적 차이와 스파인의 중요성에 대해서 시연과 직접 체험을 통해 이해할 수 있었다.
물론 참여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보인 시간은 전문 피터의 1:1 컨설팅이다. 다양한 샤프트와 클럽을 직접 시타해 보고 개인에 맞게 현장에서 분석하고 피팅을 해 준 것이다.
TW747체험단 발대식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혼마골프 TW747제품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고 행사도 알찬 내용이어서 도움이 됐다”며“무엇보다 현장에서 전문가에게 섬세한 피팅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직접 기술 설명을 듣고 컨설팅도 받으니까 확실히 다르게 느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혼마골프코리아 관계자는 “혼마골프 TW747체험단은 2개월간 운영되는 프로젝트로 기간 중 고객이 클럽의 스펙 변경을 원할 경우 최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맞출 수 있도록 후속 지원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체험단 활동이 우수한 인원을 선발하여 골프클럽 등 다양한 선물을 할 예정으로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선 이번 체험단 운영에 내부에서도 기대가 크다”라며 “고객 체험단을 시작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후속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