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극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26일 왕빛나(주해라)를 만난 류수영(강인욱)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연대를 암시했던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가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를 만난 류수영은 여느 때와 같이 날카로운 눈빛을 쏘아대며 왕빛나에게 무언가 추궁한다. 류수영은 한 마리 맹수 같은 강렬한 아우라로 왕빛나를 압도한다.
반면 이를 바라보는 왕빛나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두려움이 사라진 왕빛나는 류수영을 애처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류수영 역시 자신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그녀의 손을 움켜쥐는 등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제작진은 "지난 방송에서 박한별(윤마리)의 옥탑방을 급습한 류수영은 우하경의 얼굴을 하고 있는 박한별에게서 아내를 느끼고 혼란에 빠졌다. 진실에 다가가고 있는 류수영과 지현우(서정원)에게 상처 입은 뒤 야망을 드러내기 시작한 왕빛나가 밤늦게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