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매매는 편리한 주거환경과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택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고객의 진솔한 ‘무료 빌통투어’ 후기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과 함께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한 이 회원은 “결혼 후 2년마다 이사를 다니며 만만치 않은 복비와 이사비용이 계속 들었다”며 “그 비용도 무시할 수 없어 빌라를 매매 하기로 결정하고 집을 알아봤다”고 전했다.
회원은 이어 “빌라전문가 분들의 추천매물도 받았는데, 정성이 담긴 자료에 감동을 받았다”며, “사실 빌통투어 가기 전에 성급하게 당일계약을 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갔지만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해서 당일계약을 했다”고 말했다.
또 “당일계약 후기들을 보고 얼마나 마음에 들면 바로 계약을 할까 라는 생각을 했다”며 “사람들의 사정에 맞춰 좋은 집들을 보여줬기 때문에 당일계약이 가능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의 빌라전문가는 고객이 원하는 거주 지역과 자금사정을 파악한 뒤 이에 맞춘 추천 현장 리스트를 계획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빌통투어에 참여하는 것이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의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빌라정보통’은 고객맞춤 중개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인천시와 경기도 광주시, 수원시, 용인시, 부천시 신축빌라 전세 및 매매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수원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권선구 서둔동과 세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7천~2억3천 사이에서 진행된다.
이들 지역 중 화서역과 수원역, 세류역 신축빌라 매매가 인기다. 경기광주역과 역곡역, 소사역 신축빌라 매매와 부천역과 송내역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고 매매도 활발하다며 부평역, 주안역, 검암역 신축빌라 분양 현장도 최근 뜨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