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게 대표 동안미인인 최화정의 최애템으로 소문난 에이비팜 솔트크림에 이어 솔트클렌저가 오는 21일(토) 오후 3시 30분 CJ홈쇼핑을 통해 단독 첫 선을 보인다.
에이비팜 솔트클렌저는 독일 에이비팜과 기술 협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그간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솔트크림과 함께 선보이며 소개 10분 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전회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항의가 이어지기도 했는데 금 번에 단독 특전으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에이비팜 솔트클렌저는 천연의 약산성 폼클렌저이다. 일반적인 약산성 폼클렌징은 자극이 덜하나 세정력이 떨어진다는 단점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외면 받기 쉬웠다. 하지만 에이비팜 솔트클렌저는 아미노산계 100%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독일 괴팅겐 지하 460m 아래 갇혀 있던 원시바닷물에서 나오는 루이젠할 미네랄 솔트의 시너지로 피부를 진정 보호하면서도 뛰어난 세정 효과를 발휘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해 마다 뷰라벨 폼클렌징을 선정하는데, 성분 착한 폼클렌저들 중에서도 세정력 또한 좋은 클렌저로 에이비팜 솔트클렌저가 좋은 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금 번 토요일 방송에서는 에이비팜 솔트클렌저 200ml(32,000원) 4개와 솔트크림이 포함되는 에이비팜 스페셜 스파 에디션(47,000원) 1개를 79,000원이라는 초특가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