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에어 브랜드는 39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써 미국 동부 뉴욕주 버팔로 시티에서 세계 최대규모의 자체공장 및 설비를 보유하여 필터외 모든 청정기 부품을 완제품 형태로 생산하는 유일한 브랜드 이다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공식수입원인 ㈜오스틴에어코리아 담당자는 오스틴에어를 구매하신 해외직구, 구매대행 제품에 대해 가을 성수기를 맞이하여 무상수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스틴에어코리아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Genie AS해외직구 무상서비스로 인하여 그동안 AS가 진행되지 않아 불편함을 호소하던 많은 소비자들에게 오스틴에어 브랜드의 선택함에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게될수 있다는 점에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말하며, 금번 GenieAS 직구 무상 서비스를 실시한 후에는 당분간 직구상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오스틴에어코리아는 공기청정기 사용이 많아지는 성수기시즌에 해외직구상품 및 불법 220V 개조등으로 인하여 정식서비스를 받지 못했던 오스틴에어 사용자를 위하여 일부항목(모터교체등의 유상수리분)을 제외한 내부케어서비스, 부품무상교환, 소음점검, 외관파손에 따른 점검등 토탈케어 무상서비스를 10/21~11/5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39년의 역사만큼 소비자들의 니즈와 요구 사항을 잘 알고 있는 오스틴에어 코리아는 초미세 먼지 제거뿐 아니라 신축건물, 새집, 리모델링 등으로 인한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인 휘발성유기화합물(VOC) 정화에 특화된 모델까지 라인업이 다양하여 생활 환경에 맞게 선택구매가 가능한 공기청정기라고 사용자들에 위한 높은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유해가스제거 및 새집증후군에는 가장 특화된 헬스메이트 플러스 HM 450, 일반적인 황사 및 미세먼지 등의 실내 공기청정 기능에는 헬스메이트 HM 400 추천하며 또한 공부방, 원룸등의 적은 사용평수에는 헬스메이트 주니어 HM 200 , 유아,어린이 전용으로는 베이비브레스 HM 205을 선택하면 된다. 비염, 알레르기등에는 오스틴에어 최상위 모델 베드룸머신 HM 402를 적극 추천한다.
현재 직구 상품의 가장 큰 문제점은 국내규격에 맞는 정품이 아닌 미국상품의 직수입으로 인해 소음과 배송시 발생하는 외관파손, 그리고 부품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사용이 불가했던부분이 대표적이다.
오스틴에어 담당자 오규섭이사는 오스틴에어코리아는 오스틴에어를 사용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직구와 정품의 차별을 두지않고 최상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좋은이미지의 브랜드로 알려질것이며, 자세한 Genie AS를 통해 서비스 진행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