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닥터지, ‘바른피부 캠페인’ 피부관리 강연 진행 모습>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가 금일 경기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반송고등학교’에서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 대상 ‘피부관리’에 대한 강연 및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닥터지 바른피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대학 및 취업 등 첫 사회 진출을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금일 행사는 3학년 300여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바른 피부유형 파악하기, ▲피부고민 관리방법, ▲질의 응답 등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추후 닥터지는 반송고등학교를 시작으로, 더 많은 학교를 찾아가 피부관리에 대한 강연 및 컨설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닥터지 바른피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피부과학에 기반해 16가지 유형으로 피부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부터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1:1 스킨 멘토링 서비스’ 등 대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은 물론, 피부 타입 테스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대학 진학 및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학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분야 중 하나가 피부고민 해결과 관리에 대한 부분으로, 이번에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닥터지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연령대, 사용자층이 닥터지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