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내일투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올 겨울 해외여행지로 타이완(대만)을 추천 및 소개하는 ‘타이완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내일투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남자끼리, 여자끼리, 조용하게 떠나는 3가지 여행 컨셉으로 타이완의 대표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의 인기있는 스폿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다.”라며 “예·스·진·지(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단수이, 홍마오청 등 기존의 인기 관광지를 비롯해 최근 관심이 늘고 있는 관광지로 영상을 채웠다.”라고 전했다.
또, “1분짜리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여행지에 대한 정보들을 유쾌하게 전달해 남들이 모르는 숨은 관광지 혹은 이국적인 환경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꼭 챙겨보기를 추천한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내일투어는 ‘타이완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 공개를 기념해 투표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영상에 등장하는 여러 관광지 중 마음에 드는 한 곳에 투표하고 간단하게 투표 이유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타이완 대표 다기 브랜드 ‘일롱 다기세트’를 증정하고, 50명에게는 타이완 대표 음료인 ‘공차 버블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버블티 당첨 여부는 참여즉시 확인 가능하다.
내일투어는 올해 상반기에도 ‘마카오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을 촬영 및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2월 중순 두바이 여행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다.사진출처:내일투어한편 이벤트나 영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