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유아장난감 ‘엄마까투리’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12일(목)부터 12월 25일(수)까지 엄마까투리 입점 점포 이마트 및 스타필드 토이킹덤 전 점포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20% 할인행사가 적용되는 엄마까투리 유아장난감은 플레이하우스 장난감인 ‘디럭스 트리하우스’, ‘어드벤처 플레이하우스’, 피아노와 드럼이 결합된 ‘뮤직드럼피아노’, 터치센서가 적용된 ‘노래하는 까투리’(꽁지, 두리, 세찌, 마지 총 4품목)다. 그 외 20% 할인 품목에는 해당되진 않지만 동일한 기간 동안 ‘까투리버스’도 할인 행사가로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엄마까투리는 12월 14일(토)부터 매주 주말과 크리스마스 이브/당일, 스타필드 토이킹덤 고양·하남/토이킹덤 대구/이마트 안동점에서 ‘장난감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안동점은 12월 20일(금)부터 12월 24일(화)까지 진행된다. 시연 행사에서는 엄마까투리 장난감 까투리버스, 통나무기차를 직접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장난감 시연 행사장에서는 엄마까투리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하는 ‘미니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엄마까투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5일까지 엄마까투리 입점 점포 이마트 및 스타필드 토이킹덤 전 점포에서 20% 할인 행사 진행과 일부 점포에서 주말 시연행사도 진행해 직접 시연해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기 전 미리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조카선물 등을 실속 있게 준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25일부터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시즌3가 방영을 시작되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는 숲속에서 펼쳐지는 엄마까투리와 꿩병아리 4남매 꽁지, 두리, 세찌, 마지가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다.
매 시즌 다양한 동식물과 곤충 친구들을 만나는 자연 친화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교육적인 유아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