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고디바'가 지난 21일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화이트데이 시즌한정인‘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은 두 겹(Layer)의 부드러운 가나슈와 무스 필링에 고디바의 진한 초콜릿을 완벽하게 조합한 컬렉션이다. 총 11가지의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물하는 대상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려하다. 사랑스러움은 물론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는 화사한 봄의 느낌을 담고 있다.
화이트데이 뿐 아니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만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크리미 캐러멜, △아로마틱 레몬티, △프레그런트 넛츠, △리치 초콜릿 브라우니 등 5가지 시즌 한정 플레이버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잊지 못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고디바의 역사를 담은 초콜릿,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도 한정 판매된다.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은 고디바 셰프가 시대의 흐름에 따라 하나하나 예술적 집념을 담아 탄생시켰다. 전설적인 6가지 한정 트뤼프 초콜릿으로 구성된 특별한 컬렉션이다.
고디바의 창시자인 쇼콜라티에 드랍스가 만든 '1946 트뤼프 드랍스 오리지널'과 벨기에 필립 왕과 마틸드 여왕의 결혼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1999 트뤼프 마틸드' 등이 포함된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은 고디바의 DNA와 같은 제품으로 받는 이에게 더 없이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