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이승윤이 초특급 카메오 군단과 함께한 자신의 신곡 '닥치고 스쿼트'의 뮤직비디오 B컷을 차례로 공개했다.
이승윤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원공개 D-10 뮤직비디오 맛보기"라는 문구와 함께 박나래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B컷 영상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이어 그는 양세형, 유병재, 전현무, 안일권 등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핫한 출연진의 B컷 영상을 매일 하나씩 차례로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쁜 일정에도 이승윤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해 준 이들은 특별한 대본이 없었음에도 불구, 몸을 사리지 않는 혼신의 연기와 애드리브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 B컷 영상에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출연해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두 명의 여성 댄서들은 미국 NBC 리얼리티 프로그램 'World of Dance' 시즌 3에서 Upper(성인미니그룹) 부문 Best 4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실력파 댄싱팀 '올레디'다. 이번 '닥치고 스쿼트' 뮤직비디오의 안무를 맡아 특유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춤 실력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승윤의 깜짝 신곡 '닥치고 스쿼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