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경은 방송인 하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뭐하지혜'와의 인터뷰에서 근황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하지혜는 '지혜로운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연예인, 셀럽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노하우를 들어보는 영상을 연재하고 있다.
이희경과의 인터뷰에서 하지혜는 "'개그콘서트'에서 헬스걸로 스타가 된 후, 좀 오래 안 보인 것 같다"라고 근황을 물었고 이에 이희경은 "3년 전 EBS에서 영어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다가 아예 미국으로 연수를 떠났다. 남편이 응원해줘서 잘 다녀올 수 있었다. 1년 정도 공부했고 돌아온 지는 2~3개월 됐다"라고 밝혔다.
과거 '헬스걸'로 활동할 시절, 탄력 있는 몸매를 과시했지만 이번 영상에서는 살짝 통통해진 모습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활기차고 찰진 입담을 보여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희진의 근황 인터뷰 외에도 하지혜는 스포테이너 각사마, '행사의 여왕' 조승희, 슈퍼모델 권은진 등과 진행한 꿀팁 및 인생이야기를 인터뷰로 진행해 구독자들의 열띤 반응을 끌어모으고 있다.
한편 하지혜는 MBC ‘똑똑 키즈스쿨’, SBS ‘꾸러기 탐구생활’ 등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뭐하지혜'(구독자 2만3천명)에서 ‘행사계의 유재석’ 뺨치는 다이내믹한 일상과 다양한 셀럽들과의 인터뷰를 올려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