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이 흐르는 무더위 속에도 스킨케어는 필수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최소한의 단계로 답답한 피부를 해방 시켜 줄 멀티 뷰티 아이템들이 꾸준한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자신에게 맞는 최소한의 제품만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스킵케어(Skip-care)’가 꾸준한 인기다. 이에 뷰티 업계도 화장품 단계를 최소화 해 피부의 부담을 줄여주고, 피부 케어까지 도와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 하나만으로 여러 단계를 한꺼번에 효율적으로 완성 시켜 줄 멀티 뷰티템을 추천한다.
끌레드벨, 올인원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해 스킵 케어 제품으로 제격인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해져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고, 런칭과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홈쇼핑 방송 3사(현대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워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5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약 25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기초부터 선케어 리프팅 톤업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앰플 크림이다. 특히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6가지 파라벤과 벤조페논 이 첨가 되어있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애경,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샤워를 도와준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