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는 지난 5일 1theK 오리지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리얼리티 '매운맛을 보여주마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공개된 첫 에피소드에는 지난 시즌에서 이도가 "무인도를 간다거나"라는 말에 기획이 시작되었음을 공개, 촬영 전 제작진이 원어스의 운명을 알아보기 위해 사주 전문가를 찾아가는 등의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첫 촬영부터 원어스와 제작진의 티격태격이 시작됐고, 출발 전 금속탐지기로 검문을 하는 등 본격적인 '매운맛' 꾀임에 눈치 빠른 원어스는 유연하게 대처하며 제작진들을 혼돈에 빠트리는 등 남다른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멤버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첫 번째 낙오자를 선정, 가장 많이 득표한 건희가 소원권 사용을 예고해 다음 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지난 여름 '매운맛을 보여주마' 시즌1을 통해 신선한 기획과 리얼한 예능감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에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2 제작을 진행했다.
최근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로 왕성한 활동 중인 원어스는 초동 판매량 9만 7천 장 돌파, 한터차트 글로벌 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및 송 차트 상위권 랭크, 다수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원어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운맛을 보여주마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theK 오리지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