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전 JTBC 10주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 프로그램 무료 정주행 이벤트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 페이지에는 지난 5월 JTBC 개국 10주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 ‘최애 프로그램을 뽑아줘’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개의 작품이 담겨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시청자들의 투표결과를 반영해 드라마 부문에서 ‘SKY캐슬’, ‘부부의세계’, ‘이태원클라쓰’, ‘눈이 부시게’, ‘괴물’, 비드라마 부문에서 ‘아는형님’, ‘싱어게인’, ‘효리네민박(전시리즈)’, ‘비긴어게인(전시리즈)’, ‘썰전’이 베스트 10으로 최종 선정됐다. 10개의 작품은 JTBC 10주년 공식 홈페이지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JTBC는 2021년 개국 10주년을 맞아 ‘JTBC FOR 10(포텐) 즐거움이 터진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JTBC FOR 10 즐거움이 터진다’는 지난 10년 간 JTBC가 선보였던 즐거움을 향후 10년에도 이어가겠다는 의미 외에도 잠재력을 뜻하는 포텐셜(Potential)의 약어 ‘포텐’과 발음의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과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한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 함께 할 JTBC 콘텐트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