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의혹 논란에 휩싸인 조병규 소속사가 현재까지 진행된 관련 사안에 대해 전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조병규에 대한 학폭 논란을 촉발시킨 게시글 작성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에 나섰고, 피의자는 허위사실임을 시인하고 이를 반성하는 사과문을 최근 보내왔다"고 알렸다.
조병규의 학폭을 가장 강하게 주장했던 해외 거주 작정자에 대해서는 "경찰 수사를 통해 피의자가 특정돼 신원이 확보됐다. 피의자 국내 입국 시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조병규는 조사 과정에서 학생생활기록부를 포함해 그의 학창 시절을 가까이 지켜본 선생님들과 다수 동창생들의 진술 및 증언을 수사기관에 제출했다는 후문이다.
다음은 조병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조병규 배우 관련 금일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배우 조병규에 대한 근거 없는 학폭 논란을 촉발시킨 게시글 작성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에 나선 바 있고, 피의자는 경찰 수사 중 인터넷상에 올린 글이 허위사실임을 시인하고 이를 깊이 반성하는 공식 사과문을 최근 보내왔습니다.
한편, 위 사건 수사와 관련하여 배우 조병규는 자신의 학생생활기록부를 포함하여 자신의 학창 시절을 가까이 지켜본 선생님들과 다수 동창생들의 진술 및 증언을 수사기관에 제출한 것 또한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외국 국적의 익명 글 작성자에 대해서는 경찰 수사를 통해 피의자가 특정되어 신원이 확보되었으며, 피의자 국내 입국 시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소속사는 조병규 배우와 관련한 근거 없는 게시글 및 악성 댓글에 대해 적극 대응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