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관리로 어디를 가든 인기를 독차지하던 강은빈(시원)의 대학 생활에 '본투비' 인기남 조혁준(다운)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영화과 학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 '블루밍'이 공개일을 맞아 동시에 따뜻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보여준 시원과 다운의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을 전한 바 있다. 시원 역의 배우 강은빈과 다운 역의 배우 조혁준이 이끌어갈 '블루밍'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강은빈과 조혁준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티저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에도 삽입되며 화제를 모은 OST도 오늘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밍'의 OST에는 범키, 에일리, 에릭남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유명한 프로듀싱 그룹 투엘슨(2LSON)과 감미로운 보컬리스트 범키(BUMKEY), 그리고 다운 역의 조혁준이 참여한 노래가 수록되었다. OST는 31일 12시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플로, 바이브, 카카오 뮤직, 유튜브,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국내 및 해외 글로벌 플랫폼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블루밍'은 네이버 시리즈온,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씨네폭스, 헤븐리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