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는 3일 트로트 가수 김양과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양다방' 커뮤니티에 영수와 찍은 사진을 올려놓으면서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그는 "여러분 대박사건! 이분, 누군지 아시겠어요? 대세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 짝사랑남 영수가 양다방에 깜짝 출연합니다! 영수님에게 질문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라며 곧 영수를 인터뷰할 계획을 밝혔다. 특히 영수는 미군 대위에 힙합을 좋아하는 반전 매력으로 6기 인기남에 등극했지만 커플 매칭에는 실패해 아쉬움을 안겼다. 조만간 영수는 김양과 하지혜와 인터뷰하며 다양한 에피소드와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지혜는 유튜브 채널 양다방에 트로트 가수 김양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및 '나는 솔로' 리뷰 영상 등을 꾸준히 게재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양다방의 구독자수는 2만 4천300명에 이른다.
또한 하지혜는 '완판을 부르는 라이브커머스 - 네이버 쇼핑라이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를 발간해 라이브커머스 1세대 전문가로서 왕성히 활약 중이다. 팬데믹 시대에 판로가 막힌 많은 생산사자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비대면 경제 속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상생하도록 하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사 (주)하라인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다.
하라인컴퍼니에는 방송인, 아나운서,개그맨, 쇼호스트 등 40여명이 소속돼 있으며, 하라인컴퍼니는 전라남도, 강원도청, 우체국, 산림조합, 담양군의 라이브커머스 메인 제작사로 참여 중이다. 또한 하지혜는 지난 3월부터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에 취임해 제자들을 양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