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테인먼트는 20일 ATBO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앨범 ‘더 비기닝: 개화’(The Beginning: 開花(더 비기닝: 개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신보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ATBO의 데뷔앨범 속 6개 수록곡 음원의 일부 미리 듣기와 함께 데뷔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속 멤버들이 담겨 있다.
기대 속에 일부 베일을 벗은 ATBO의 데뷔곡 ‘모노크롬’(Monochrome)은 세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일곱 소년의 설렘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모노크롬’ 외에도 앨범에는 ‘그래피티’(Graffiti), ‘하이파이브’(High Five), ‘와우’(WoW), ‘런’(RUN 등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들이 담겨 있다.
특히 멤버 오준석은 타이틀곡 ‘모노크롬’ 뿐 아니라 ‘런’을 제외한 모든 트랙에 작사, 랩 메이킹으로 참여해 ATBO만의 특색을 강화했다. 배현준 또한 ‘그래피티’의 랩 메이킹과 ‘하이파이브’, ‘와우’ 작사에 참여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로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하는 보이그룹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무장한 7인조 보이 그룹이다. 오는 27일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