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 EP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에 권진아의 새 EP ‘더 플래그’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 속 권진아는 무언가를 찾듯 우거진 숲속을 가로지르고 있다. 이내 광활한 대지에 다다른 권진아는 비로소 자유로움을 만끽한다. 결연한 표정의 권진아의 모습 뒤로 ‘더 플래그’라는 앨범명과 함께 앨범 발매일인 ‘23.03.02 6PM’이 차례로 모습을 보였다.
권진아는 오는 3월 2일 EP ‘더 플래그’를 발매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이후 4개월 만의 컴백이자, 2021년 발매한 ‘우리의 방식’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피지컬 앨범이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신보는 권진아만의 색깔과 이야기로 꽉 채워졌다. 그간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쳐온 권진아는 ‘더 플래그’를 통해 당당하면서도 자주적인 내면의 이야기를 전하며 그녀만의 '멋'을 뽐낼 예정이다.
EP 발매에 이어 권진아는 오는 4월 1~2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권진아가 데뷔 후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공연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더 플래그’를 발매한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